2009년 5월 21일 목요일

2009 Jazz and the City




내일 일본의 Quasimode 의 공연이 있습니다
입장료는 단돈 1,000원!!!




일본의 클럽 재즈 씬에 있어서 일본을 대표하는 재즈 밴드로 세계적으로 그 명성이 알려진 쿼시모드(quasimode)

2006년 6월에 일본 클럽차트에 1위를 획득, 해외에서도 UK의 FREESTYLE에서 라이센스를 발매를 해, 그 명성이 일본 국내로 알려졌다.

일본 국내는 물론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에서 뜨겁게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일본 타워레코드 재즈 종합 년간 차트 2위, i-Tunes 베스트 재즈 앨범에도 선발되는 등, 일본 내에서는 명실공히 넘버 원 재즈밴드가 되었다.

스타일리쉬하며 멋진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 잡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 4인조 맴버에 바이올린, 첼로가 곁들어지는 환상적인 사운드는 시각적 청각적으로 최고의 공연을 선사한다.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어려운 재즈의 영역을 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럽재즈의 진수를 이번 KT 아트홀의 내한 공연에서 맛볼 수 있을 것이다.

향후 일본 재즈 뮤지션의 특별공연이 KT아트홀에서 지속될 예정인데 이번 쿼시모드의 첫 순서가 무척 기대된다.

* Pf/Key 히라노 유우스케(平戸祐介) / Perc 마츠오카 마츠 다카히로(松岡”matzz”高廣) Bass 스나가 가즈히로(須長和広) / Drums 오쿠츠 타카시(奥津岳)


출처 : http://www.ktarthall.com/


댓글 2개:

  1. 나름 꽃미남의 구성으로 된 Quasimode..

    그래도 난 쌩양아치 간지의 Soil & Pimp Session이 더 좋다 ㅎㅎ

    Soil & Pimp Session 공연도 곧 한국에서 볼 수 있길...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글 담아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