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1일 목요일

6월10일 시청앞 진압 상황

 

아... 슬프네요...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SpaceBoy의 생각
    6월10일 시청앞 진압 상황 아… 슬프네요…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5월27일 저녁 서울시청광장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전하기 전에 운영하던 블로그에서는 그래도 명색이 사진 블로그를 표방했었는데, 여기서는 어느 사이엔가 사진보다는 글이 많아졌다. 이런 =_+ 그래서 좆잡고 반성하는 마음으로 오늘은 사진 한 장을 올려본다. 쓰레기와 전경, 2009년. 자원봉사자들이 시민에게 제공한 빈 생수통 등의 재활용 쓰레기를 전면에 배치하고, 전경들을 그 뒤로 배치해서 대비를 노렸다. 생각한 만큼 나와주지 않아서 속이 좀 쓰리다.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영결식에..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청소년은 민주주의를 지키고, 경찰은 정권을 지킨다
    ⓒ Skyjet (성상민) 꼭 작년을 보는 것만 같았다. 어제 시청 광장에서 열렸던 6.10 범국민대회는 그동안 억눌려있던 시민들의 감정이 폭발하는 장이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인 것은 청소년들이 위협받는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스스로 들고 일어난, 청소년 시국 선언 발표 현장이었다. 주위에 있던 시민들, 심지어는 기자들마저 청소년들의 이러한 움직임에 박수로 화답했다. 선언을 발표한 청소년들이 밝힌 것처럼, 청소년은 굵직굵직한 역사의 현장 속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