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6일 월요일

애플 아이폰 신제품 ‘3GS’가 전파관리소의 인증을 통과

방송통신위원회 전파관리소에서 정식으로 발표했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아이폰 신모델을 뜻하는 A1303 모델이 인증을 통과했다"

그리고 “이에 따라 애플은 국내 이통사를 통하거나 직접 유통망을 갖춰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인증을 통과한 A1303 기종은 2개로

국내 출시 관련해 논란이 됐던 무선랜(Wifi) 기능이 포함

무선랜 모듈(칩셋)이 서로 다름에 따라 별도로 인증받았다고 하지만..

 

아직까진 그저 떡밥일뿐..

출시가 확정된건 아니라고 하네요

 

떡밥의 강도가 갈수록 강해집니다

 

 

댓글 7개:

  1. 정말 최고로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제 출시만하면 모든게 끝나는군요~

    이대로 지구가 종말하더라도 아이폰과 함께라면ㅋㅋㅋ

    답글삭제
  2. @ToDieFor - 2009/07/07 00:12
    본문의 밑에 보시면 써져 있지만

    아직 확정된건 아니라는....

    아직까진 떡밥에 지나지 않아요

    망할넘들

    답글삭제
  3. 정말..7월이 오면 3g 아이폰이 kt로고를 쳐박은 채로 등장할지....

    답글삭제
  4. @김로보 - 2009/07/08 16:00
    지금이 7월 아니니 ㅎㅎㅎ

    답글삭제
  5. 아이폰기다리다 눈빠질거 같애 ㅜㅜ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미 업체가 LG, 아이리버, 코원에 특허침해소
    미국의 한 업체가 LG전자 휴대폰과 아이리버, 코원의 MP3플레이어가 자사 터치패드 관련 특허를 침해했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IT전문지 TG daily는 17일 체라LLC(Tsera LLC)가 터치패드 기술의 특허 침해를 당했다며 LG전자, 아이리버, 애플, 코원, MS, 뱅앤울프슨 등에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다른 IT전문지는 체라LLC가 소에서 자사 특허를 침해했다고 주장한 회사가 20개사가 넘지만 특히 애플을 겨냥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장에..

    답글삭제
  7. Awesome Post. I add this Post to my bookmarks.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