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7일 금요일

Global Gathering in Seoul


자자 모두 예매하시라~
가자!!




----------------------------------------------------------------
세계 최고 댄스 뮤직 페스티벌, 서울 달군다
프로디지 등 참여



프로디지(Prodigy) 등 세계 최고의 뮤지션들이 모이는 댄스 뮤직 페스티벌이 서울에서 열린다.

영국에서 출범한 댄스 뮤직 페스티벌인 글로벌 개더링이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오는 9월 18일부터 3일간 서울 한강시민공원 난지지구 잔디마당 일대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개더링은 지난 2001년 영국에서 시작됐다. 전세계 8개국 70만여명이 즐기는 최고의 댄스 뮤직 축제다. 우드스톡이나 펜타포트 등 록 페스티벌은 많이 치러져왔지만 일렉트로닉이나 테크노 음악이 중심이 된 댄스 축제가 국내에서 열리기는 이번이 사실상 처음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대표 한익수)에서 유치했다. 한국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리고 명실상부한 아시아 최고의 페스티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디지를 비롯해 로익숍, 마스터 크래프트, 더 포트벨리즈, 판타스틱 플라스틱 머신, 엠플로 버벌 등 6개팀의 내한이 확정됐다.
국내에서는 한류스타급의 톱스타를 섭외 중이다.

티켓은 20일부터 31일까지 티켓링크와 맥스티켓을 통해 조기 예매할 수 있다. 브이유 엔터테인먼트와 좋은 콘서트가 주최하고 엠넷미디어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한다.

김인구 기자[clark@joongang.co.kr]
사진제공=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SpaceBoy의 생각
    Global Gathering in Seoul 자자 모두 예매하시라~ 가자!! ———————————————————————————————— 세계 최고 댄스 뮤직 페스티벌, 서울 달군다 프로디지 등 참여 프로디지..

    답글삭제
  2. 와우~! 프로디지, 로익숍, FPM 이 상당히 땡기는걸요~!

    드디어 프로디지의 라이브를 볼 수 있는 것인가ㅠㅠ

    역시 SpaceLounge 님 이쪽음악 계열에 뭔가 있으실꺼 같았습니다!!

    좋은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ToDieFor - 2009/07/18 03:38
    네 맞습니다

    뭐가 있긴 개뿔 있습니다 ㅋ

    이날 정모 함 할까요 ㅎㅎ

    답글삭제
  4. 저요저요!! 저두 껴주세요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