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6일 월요일

Nike New Robot Commercial

The Runner -Exploit yourself- from BLR_VFX on Vimeo.

 

 

 

 

스튜디오 Big Lazy Robot에서 만든 나이키의 새로운 광고영상

'Exploit Yourself'라고 이름붙여진 이 영상은 후디와 스티커즈를 입은 로봇이

매트릭스나 Mirro's Edge라는 게임에서처럼 하나의 세계에게 다른 세계로 뛰어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벌써부터 이 영상에 나오는 로봇에 대한 반응이 뜨겁네요.

 

via. engadget korea

댓글 5개:

  1. 와우-! 완전 미러스엣지하는 기분입니다^^/

    게릭터 후드입은 느낌은 프로토타입의 주인공 케릭이 연상되네요~

    영상미 정말 좋습니다~

    트랙백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저런 로봇이 나온다면 지름신이...ㅎㄷㄷ

    답글삭제
  2. @ToDieFor - 2009/07/06 15:52
    아.. 제 블로그에 찾아주셔서 영광입니다 ^^

    근데 제가 미러스엣지를 해본적이 없어서 ㅎㅎ

    13구역의 야마카시가 연상되더라구요~

    답글삭제
  3. ㅎㅎㅎ 미러스엣지가 야마카시 게임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뛰고 나르고 벽을타고 넘고- 그런식으로 목표 지점 도달이나 적 제거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거죠. 나름 쏠쏠한 재미가 있답니다^^/

    덩달아 프로토타입이라는 게임도 적극 추천 해드립니다.

    부분별한 파괴 본능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 되는군요^^

    답글삭제
  4. @ToDieFor - 2009/07/07 00:31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해봐야 겠군요!! ㅎㅎ

    답글삭제
  5. 디스이즈와우!

    답글삭제